해커스가 하반기 공채 대비를 위한 신토익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신토익 프리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리패스는 정가 대비 최대 92% 할인된 최저 월 3만 원대로, 입문부터 실전까지 최신 신토익인강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이다.
입문부터 실전까지 총 44개에 달하는 레벨별 강의 풀라인업을 완성해, 수강생들의 강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의는 신토익 핵심 출제포인트가 반영된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바탕으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노하우를 담았다. 학습효율을 높이는 ‘6단계 학습법’과 매달 업데이트되는 최신강의, 강사와의 1:1 질의응답 등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으로 빠른 목표점수 달성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해커스토익보카 MP3 패키지 ▲토익스피킹/오픽인강 30% 할인쿠폰 ▲해커스토익 프리미엄 모의고사 ▲모바일/PC/PMP 다운로드 쿠폰 등 다양한 무료 혜택을 증정한다. 현재 6개월 프리패스 수강 시에는 ‘해커스신토익 LC/RC 기본서(특별판/비매품)’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증정은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토익신유형에 부담을 느낄 수험생을 위해 보다 저렴한 수강료로 고득점 달성을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