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ㆍ경북지역 수험생들을 위한 토익&오픽마무리 전략 무료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대구ㆍ경북지역 수험생들을 위한 토익&오픽마무리 전략 무료 공개 해커스
AD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해커스어학원이 대구캠퍼스에서 27일(수) 오전 11시부터 ‘토익&오픽 특강’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대구해커스 ‘Crazy 토익’ 최정은 강사와 오픽 전문가 Elly 강사가 실전에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해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마무리 학습법에 대해 전수할 예정이다. 최정은 강사는 토익시험 직전 꼭 알아야 하는 고득점 문제풀이 전략을, Elly 강사는 오픽 첫 시험에서 ‘AL’ 등급이 보장되는 노하우를 전격 공개한다.

또한 당일 추첨 이벤트를 통해 ‘오픽 정기시험 무료 응시권’과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도 주어진다.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좀처럼 괜찮은 특강을 접하기 어려운 대구ㆍ경북지역에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뛰어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다.”라고 말했다.

해커스 첫 수강생이거나 7월 타 학원 수강경험이 있는 토익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해커스신토익 기본서 RC/LC(특별판/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한다(실전종합반 제외).


7월 수강생 중 8월 토익종합반 재수강 시에는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 리스닝2' 교재와 ‘매미울음버전 MP3’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종로캠퍼스 토익 강의 첫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최대 16,000원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얼리버드 혜택으로 ‘수강료 최대 15% 파격지원’과 취업/금융/중국어 강의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는 ‘대기업 취업 패키지 5종’, 9월 스터디룸/자습실/도시락방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20일(수)까지 등록하는 수강생에 한해 적용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