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커스 토익학원, 신토익 대비 '2주 완성반' 26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8초

해커스 토익학원, 신토익 대비 '2주 완성반' 26일 오픈 해커스어학원
AD


최근 토익 유형 변경에 따라 ‘신토익’에서 빠르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토익공부 방법에 수험생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해커스 토익학원은 오는 26일(일) 신토익 시험에서 빠르게 목표점수 달성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신토익 2주 완성반’ 수강신청을 오픈한다. 해당 과정은 오는 13일(월) 개강해 2주간 총 10회에 걸쳐 단기간에 집중 학습을 할 수 있는 코스다.


특히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유수진(LC)/신영화(LC)/조성재(RC)/박가은(RC), 종로캠퍼스 ‘끝장토익’ 박미성(LC)/주대명(RC) 등 해커스 토익 실전레벨 스타강사진이 실제 신토익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 교재로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셀러 1위(2016년 4월 11일 인터넷 일간베스트 기준)에 오른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Reading(2016 신토익)’ 등 수험생에게 검증받은 교재를 활용한다. 이 밖에도 수업 전후 진행하는 이른바 ‘빡센’ 스터디를 통해 2주 만에 실전감각을 끌어올리고 빠르게 점수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해커스 토익 강의를 통해 지난 5월 29일 신토익 첫 시험에서 고득점을 달성했다는 수강생의 후기들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차** 수강생은 "조성재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말씀하신 Critical 동의어 찾는 문제가 그대로 나왔어요"라고 전해 해커스 신토익 강의의 높은 적중률을 입증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6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 중이다. 먼저, 6월 수강생 전원에게는 하반기 취업성공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해커스잡 취업강의 무료 수강권’과 ‘해커스 중국어 인강 50% 수강료 지원권’ 등으로 구성된 ‘점수보장 패키지(6종)’를 증정한다.


또한 강남역/종로캠퍼스 토익 입문ㆍ정규 종합반 첫 수강생과 대구캠퍼스 6월 토익종합반 전 강좌 첫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리스닝ㆍ리딩 기본서(특별판/비매품)’를 증정하는 등 수강과목에 따라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종로캠퍼스의 경우, 최대 20%의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내기/휴학생/편입생이라면 누구나 수강료를 최대 20% 지원받을 수 있으며, 지인추천 이벤트에 참여 시에도 수강료가 최대 15% 지원된다.


아울러 오는 13일까지 해커스 여름방학 예비등록 신청 시에는 ‘해커스 토익 보카(특별판/비매품)’ 교재도 선착순 무료로 증정해 수험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신토익 2주 완성반’ 수강신청 및 6월 수강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