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음악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우리은행과 공동으로 서울시립교향악단 실내악팀을 초청, 오는 26일 영화, 드라마, 광고에 사용된 클래식 음악을 해설과 함께 연주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26일 오후 7시30분에 중랑구청 지하대강당에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우리동네 음악회’를 개최한다.


구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에 ‘금요문화공감’ 프로그램을 운영, 지역 주민의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공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우리동네 음악회’는 중랑구와 우리은행이 공동 주최, 서울시립교향악단 실내악팀이 영화나 드라마, 광고 등의 OST로 사용됐던 음악을 해설과 함께 연주, 색다르고 친숙한 클래식 공연을 선사한다.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음악회’ 음악회
AD


연주곡은 '바흐-작은 푸가 사단조' '엘가-현을 위한 세레나데' '비발디-사계 中(중) ‘여름’ ' 그리그-홀베르그 모음곡' '슈트라우스Ⅱ-피치카토 폴카' '짐머-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 '멘켄-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 ost' '피아졸라-리베르탱고' 등을 선보인다.



예약은 중랑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기타 공연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청 문화체육과(☎2094-1873)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정석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음악회는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클래식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 지역 주민들의 문화생활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특색 있는 공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