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옥션, 4만9800원 반값 ‘스틱홍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천지양과 공동기획, 진세노사이드 함량 높이고 가격은 내려

G마켓·옥션, 4만9800원 반값 ‘스틱홍삼’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오픈마켓 G마켓·옥션이 21일 가격 거품을 뺀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선보였다.

G마켓·옥션은 홍삼전문업체 천지양과 공동기획으로 ‘천지양 6년근 홍삼스틱 365’를 출시하고 오는 9일까지 49% 할인한 가격인 4만9800원에 판매한다. 10ml 스틱 30포로 구성된 제품으로 유사한 효능과 용량을 가진 타사 제품 가격의 반값 수준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 100%로 만들어졌으며, 진세노사이드가 일일섭취량(1포) 기준 12mg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최근 간편식 트렌드에 맞춰 섭취가 편한 스틱 타입으로 출시했다.

홍상훈 G마켓 건강식품팀 팀장은 “고가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공동기획 상품 개발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우수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홍삼이 건강관리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G마켓의 경우 최근 한달 동안 홍삼·인삼제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93% 증가했으며, 옥션에서도 86% 늘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