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버랜드 판다 '러바오' 동영상 공개 1일만에 조회 100만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에버랜드 판다 '러바오' 동영상 공개 1일만에 조회 100만건 ▲에버랜드 판다 러바오가 해먹 위에서 놀고 있는 모습.(제공=삼성물산 리조트 부문)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에버랜드 수컷 판다 러바오(4세) 동영상이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개한 수컷 판다 러바오 동영상 조회수가 게시 하루만에 100만회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에버랜드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16초 분량의 동영상에는 러바오가 지난달 국내에서의 첫 생일 선물로 받은 해먹 위에서 낮잠을 청하는 모습이 담겼다.


러바오는 사육사들이 정성스레 마련한 해먹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으로, 대자로 누운 채 입을 벌려 하품을 하기도 하고 아기처럼 발을 꼼지락거리기도 하는 등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을 보였다.


동영상을 시청한 SNS 이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러바오가 어떻게 헤먹에 올라갔을까?"·"판다도 시원한 해먹에 누워서 피서를 즐기네"·"사람이 판다의 탈을 쓰고 누워 있는 줄 알았네"는 등 반응을 보였다.


에버랜드에서 판다 사육을 담당하고 있는 강철원 프로사육사는 "판다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면서 행동 풍부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남감과 놀이시설을 선물로 제공했다"면서, "판다 커플이 해먹, 오뚜기, 미끄럼틀, 그네 등을 자유자재로 이용하는 모습을 통해 건강 상태가 양호하고 에버랜드 생활에 잘 적응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