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제이크리에이션과 손잡고 공동기획
G마켓 독점 판매…현재까지 8만병 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마켓이 제조사와 손잡고 공동기획 상품 탄산수 '캬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G마켓은 제주 용암해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함께 탄산수 '캬 스파클링'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캬 스파클링은 고기능성 희귀 미네랄 워터인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어져 일반 탄산수에 비해 미네랄이 50% 이상 많이 함유됐다. 더불어 합성 인공향이 아닌 천연향료만을 사용했다.
G마켓은 탄산과 미네랄이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기본 제품 '캬 플레인'을 비롯해 과일향을 더한 총 4가지 맛을 선보였다. ‘한라봉향’, ‘라임향’, ‘자몽향’ 등이다. 지난 8일 G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약 8만병이 판매됐다.
제품 홍보를 위해 오는 25일까지 스페셜딜도 진행한다. 종류에 관계없이 340ml*20병을 41% 할인한 8900원에 판매한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중복 할인쿠폰도 매일 선착순 지급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캬 스파클링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뷔페 식사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300명에게 해당 제품 1박스를,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 300명을 선정해 캬 1박스를 증정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80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민석 G마켓 마트실 상무는 "몸에 좋은 미네랄이 풍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이 고객들에게 어필됐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