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일일 팝업스토어 운영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연예인 권혁수 & 이세영 초청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일일 팝업스토어 운영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주류는 오는 13일, 부산서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팝업스토어 (#단짠주점)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주류의 탄산주 제품을 알리기 위한 ‘#단짠주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13일 저녁 6시부터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경성부경대점에서 열린다.


집, 야외 어디서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의 특징을 강조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홈파티와 캠핑장을 연상할 수 있도록 꾸몄다.

롯데주류는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를 주문한 소비자에게 제품과 어울리는 안주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권혁수와 개그우먼 이세영이 방문해 소비자와 함께 하는 미니 토크쇼 시간도 갖는다. 순하리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미리 선정된 소비자와 함께 권혁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호박고구마 따라하기, 가위바위보 게임, 기념 사진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스태프와 대결하는 보드게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연다. 게임에 참여한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탄산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여름철 관광객이 많은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면서 “부산에 이어 20일에는 서울에서 ‘스카치블루 하이볼’과 함께하는 두번째 단짠주점을 준비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는 소주(주정) 베이스에 부드러운 과즙과 깨끗한 끝맛이 특징인 제품으로 사과, 청포도, 바나나, 망고 총 4가지 맛이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