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태htb, ‘영진 구론산 바몬드’ 마케팅 강화로 연 매출 100억 달성 박차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신규 TV 광고, KBO 공식 스폰서 진행 등 마케팅 강화

해태htb, ‘영진 구론산 바몬드’ 마케팅 강화로 연 매출 100억 달성 박차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해태htb가 신규 TV광고, KBO 공식 스폰서 참여 등을 통해 자양강장드링크 ‘영진 구론산 바몬드’ 브랜드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매출 확대에 나섰다.

광고 모델로 천의 얼굴을 가진 국민배우 유해진을 기용해 ‘큰 피로엔 더 큰 피로회복제’를 주제로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광고 내용은 다양한 직업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더 큰 피로회복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했고 유해진 특유의 유쾌한 연기를 선보였다.


영진 구론산 바몬드는 1964년 출시한 이후 50년 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지난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 기존의 자양강장 드링크를 150ml로 증량하여 출시한 바 있다.

구론산 바몬드 오리지날은 타우린 2000mg을 함유해 피로회복과 자양강장 효능을 인정 받은 의약외품으로 편의점, 할인점, 일반슈퍼 등 소매 채널 확대를 통해 올해 상반기 매출이 대폭 신장했다.


인수 전 10억원 수준에 머물던 연 매출 규모가 2년여 만에 크게 증가해, 올해는 매출 100억원을 달성하며 자양강장 드링크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진 구론산 바몬드’는 오리지날, 스파클링 제품 2종이 있으며 용량은 150ml 병으로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000원이다.

해태htb는 LG생활건강 연구소와 연구 및 개발에 대한 협업을 통해 ‘홍삼연탄’,‘영진 구론산 바몬드 스파클링’ 등 우수한 품질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판매 채널을 확대하는 등 드링크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