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오는 16일부터 10월30일까지 생일을 맞은 어린이를 위한 ‘그랜드 캠핑 야외 생일파티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야외 생일 파티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부지 내에 새롭게 마련한 ‘그랜드 캠핑존’에서 진행된다. 그랜드 캠핑은 남산과 이어지는 자연 속에서 어린이들이 온몸으로 살아있는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100여평의 야외공간이다.
패키지 기획자 조은정 지배인은 “예전에는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눠먹으며 선물을 교환하던 생일 파티가 주였다면, 요즘에는 식사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다양한 경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공간을 찾는 고객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생일 파티 문화의 변화와 기획 배경을 설명했다.
그랜드 캠핑은 15명에서 최대 25명까지 수용가능한 공간으로서, 생일파티 패키지 이용 시 전체 공간을 단독 대관해주기 때문에 친구들과의 놀이 시간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생일파티 패키지에는 그랜드 캠핑 공간 3시간 단독 대여, 파티 데코레이션, 생일 케이크 포함 핫도그, 햄버거, 감자튀김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음식으로 구성한 그랩앤 고 메뉴 및 음료가 포함된다. 레크리에이션을 추가하면 식사 후 놀이 시설을 이용하는 것 외에 별도의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 운영도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가능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다. 가격은 15명 기준 세금을 포함하여 135만원이며, 레크레이션 추가 이용 시 150만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