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46개 이마트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에서 판매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신세계푸드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의 인기 메뉴를 개선한 신제품 ‘추억의 빵’ 1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추억의 빵’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제품을 위주로 선정했으며 10일부터 3차례에 걸쳐 총 9종을 출시한다. 1차는 앙금빵, 크림빵, 소보루빵 등 3종이다. 2차는 오는 24일 단팥도넛, 맘모스빵, 밤식빵 3종, 3차는 9월 7일 모카빵, 야채고로케, 고구마식빵을 선보인다.
중량은 2배 가까이 늘리면서도 가격은 유지하거나 소폭만 인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앙금빵은 빵 안에 앙금을 꽉 채워 중량이 기존 105g에서 200g으로, 크림빵은 210g으로 2배 늘렸지만 가격은 각각 200원만 오른 1500원에 판매한다. 소보루빵은 기존 가격 1380원에 중량만 75g에서 120g으로 늘렸다.
전국 146개 이마트의 데이앤데이와 밀크앤허니에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한편, 기존 인기 제품을 리뉴얼해 품질과 가격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