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클래스 효성, 8월 '힐링 썸머 프로모션'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8월 한달 간 '힐링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8월 휴가 시즌을 맞아 C 220 d AV, S 350 d 및 Mercedes-AMG 전 차종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0만원 상당의 파크하얏트 호텔 특별 패키지로 파크 킹 룸에서의 1박과 조식을 비롯해 레드 와인, 무료 주차 서비스까지 편안한 휴식을 위해 구성됐다. 8월 한달 간 해당 차량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향후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강남대로 전시장에서는 더클래스 효성이 제안하는 미각여행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이 개최된다. 7월 분당 정자 전시장에 이어 8월 9일부터 26일까지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벤츠 차량 시승과 함께 프랑스 요리를 경험 할 수 있는 자동차와 음식이 만난 이색 프로모션이다.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특별한 프렌치 코스요리와 함께 직접 만든 수제 피칸 타르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차별화되고 특별한 서비스 등 고객만족은 기본 가치이며 세심한 부분까지 고민하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