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 내에 있는 다양한 장비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쿠폰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추가한 쿠폰은 밀리터리 MMO(Massive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사용자 온라인)게임 ‘모바일 스트라이크’로, 게임을 실행한 유저 모두에게 ‘전투 칼총’, ‘MS 바주카’, ‘스나이퍼 라이플 56’, ‘골드’, ‘초보자 텔레포트’를 제공한다.
에픽워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스트라이크’는 기지 건설 및 부대 양성을 통해 병력을 기르고 전쟁을 치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밀리터리 MMO 게임으로, 보병, 포병, 전차 등 다양한 병종을 조합해 상대의 기지를 공격하는 등 자신만의 부대를 창설하고 관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들과 동맹을 맺고 국내 혹은 해외의 다른 동맹군과 전투를 벌여 자신의 동맹군을 성장시킬 수도 있다.
영화 ‘터미네이터’ 등으로 유명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를 광고 모델로 기용해 특히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았던 ‘모바일 스트라이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