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FNF 종가집, ‘김치 스마일 박스’ 7월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포장김치 참가 학교 지역사회에 기부해 이웃사랑도 실천

대상FNF 종가집, ‘김치 스마일 박스’ 7월 캠페인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대상FNF 종가집이 7월을 마지막으로 1학기에 진행했던 ‘김치 스마일 박스’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학기를 준비한다.

대상FNF 종가집은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김치 스마일 박스’ 7월 캠페인을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 영림초등학교에서 진행했다.


‘김치 스마일 박스’ 캠페인은 체험학습과 이웃사랑을 근간으로 하는 종가집의 김치 캠페인으로 초등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 전통음식인 김치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초등 저학년의 눈높이에 맞춘 전국 김치 맛지도를 통해 종류와 영양학적인 측면에 대해 시각자료를 통해 살펴보고, 직접 김치를 담가보는 체험학습으로 운영한다. 이 외에도 총각김치?백김치?열무김치 등 가정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김치 시식 시간도 갖는다.


또한 참가 학교 및 학생의 이름으로 200kg 상당의 포장김치를 지역 사회에 기부해 이웃 사랑 실천도 함께 한다.


문성준 대상FNF 팀장은 “김치에 대한 긍정적 인식 확대를 위한 김치 스마일 박스 캠페인에 많은 초등학교에서 성원을 보내줘 이번 1학기 활동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며 “다음 2학기에도 성공적인 캠페인 운영을 위하여 내용을 보다 정비하여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치 스마일 박스’는 작년 하반기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참가 학교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하며, 학기 중 월별로 1개 학교를 선정해 운영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