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유한킴벌리";$txt="";$size="255,357,0";$no="201607121422409847948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한킴벌리 크리넥스는 보습과 진정효과를 강화한 클렌징 티슈를 12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등을 간편하게 닦아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티슈의 장점과 더불어, 사용자들이 평소 더 필요로했던 기능을 보완한 프리미엄 클렌징 티슈다. 피부에 부드럽게 닿을 수 있도록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세정제를 사용했으며, 피부틈새까지 클렌징할 수 있게 다이아몬드 패턴 원단을 사용해 세정력을 높였다.
크리넥스 클렌징 티슈는 사용자들의 선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보습'과 '진정'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습' 제품은 사탕무 뿌리에서 추출한 천연보습성분을 사용해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보습을 강화해 주며, '진정' 제품은 알로에와 녹차의 수딩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차분하고 매끄럽게 도와준다.
폼 클렌져, 오일, 크림, 클렌징티슈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클렌징 시장은 연간 약 4,000억 규모이며, 매년 성장세에 있다. 유한킴벌리 조사에 따르면, 특히 특정 유형의 클렌저를 구매하고 다음에도 같은 유형을 구매하는 연속구매율의 경우는 폼클렌징(57%)에 이어 클렌징 티슈(28%)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클렌징 티슈의 경우,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고, 번거롭지 않게 사용이 가능해 한 번 사용하면 재사용하는 비율이 높다. 크리넥스 클렌징 티슈의 경우, 한 장으로 간편한 세정과 꼼꼼한 이중세안 모두가 가능하며 썬크림, 비비크림 등 화장품을 사용하는 남성들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