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 관람 이벤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한국타이어가 휴가철을 맞아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 쿨 썸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 관람 이벤트 개최 /
AD

특히 이번 이벤트는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이라는 '위닝 이노베이션'을 매개체로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해 진행된다. 공식 대리점인 티스테이션에서 승용차용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관람권(5명)과 국내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의 2017년 연간 회원권(30명), 10만원 공연 상품권(100명), 엔진오일 교환권(600명) 등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벤투스 S1 에보2(Ventus S1 evo2)', '벤투스 V12 에보2(Ventus V12 evo2)', '다이나프로 HP2(Dynapro HP2)' 등 이벤트 대상 타이어 4개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국 티스테이션에서 첨단 장비와 축적된 기술력으로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고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티스테이션이 제공하는 '원스탑' 차량관리 서비스다. 숙련된 타이어 전문가로부터 3D 휠 얼라인먼트, 10대 안전 무상점검, 책임 실명제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며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고 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