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2016-2017 시즌부터 3년간 전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선보여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타이어는 스페인의 명문 축구구단 레알 마드리드와 2016 시즌부터 3년간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전 세계 축구 리그에서 최고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은 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시장에서 톱티어(최상위권)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스페인과 유럽 클럽대항전에서 한국타이어 브랜드를 선보이게 된다. 또한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 4억5000만여명에 달하는 레알마드리드 팬과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그리고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이번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은 한국타이어가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강화하는 또 한 번의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레알 마드리드가 끊임없는 혁신으로 축구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만큼 한국타이어도 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으로 최상의 드라이빙을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유럽지역에서는 2012년부터 유럽 클럽으로 각국 1부 리그의 상위 팀이 출전하는 UEFA유로파리그를 후원하고 있다. 독일에서는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모터스포츠 대회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고 있다. 또한 미주 시장을 겨냥해 메이저리그 27개 구장에 A보드와 외야펜스를 활용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