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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첫돌 맞이 대박선물 빅4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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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첫돌 맞이 대박선물 빅4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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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적립에 경품, 특가 찬스, 쿠폰 등 제공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이달 14일 개국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에 나선다.


공영홈쇼핑(대표 이영필)은 개국일(14일)이 속한 11일부터 △10% 대박 드림찬스(11~17일) △대박 행운(경품)찬스(11~24일) △대박 게릴라 찬스(18~31일) △모두의 할인 3000원 쿠폰(18~31일) 등 '첫돌 모두의 페스티벌'을 단계적으로 진행한다.

10% 대박 드림찬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구매고객 모두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TV 방송 상품에만 적용되며 회원 가입만 돼 있으면 별도의 응모 절차는 필요 없다. 배송완료 시 자동 적립되며 3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대박 행운(경품)찬스는 기간(11~24일)내 공영홈쇼핑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구매 시 자동 응모처리되며 경품은 공영홈쇼핑이 추천하는 창의혁신상품, 우리 농축산물 등이다.


공영홈쇼핑 인기 프로모션인 게릴라 이벤트도 '대박 게릴라 찬스'라는 이름으로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인기 생활필수품 위주로 최대 16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게릴라특가는 하루 4~5회 10분 가량 방영되며 특가로 판매해 수요가 매우 많다.


또 18~31일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3만원 이상 TV홈쇼핑 방송상품 구매 시 적용되며 인터넷 및 모바일쇼핑몰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면 된다.


이 밖에 공영홈쇼핑은 첫 구매고객에게 3000원 적립금을 제공하고, 2개월 연속 5만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적립금을 증정하는 '또또 드림 적립금', 방송 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미리 주문 시 2% 적립금을 제공하는 '미리주문 2%' 등 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공영홈쇼핑은 창의혁신상품을 포함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품의 판매 확대를 위해 지난해 7월 개국했다. 지난해 판매액(주문액)은 1500억원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5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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