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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웨어러블·모바일 액세서리 '온라인 편집숍'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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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웨어러블·모바일 액세서리 '온라인 편집숍'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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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WA닷컴' 오픈…웨어러블과 모바일 액세서리 전용 편집샵 콘셉트
전용 온라인 상품 6종 함께 선보여, 상생 프로젝트 '위이노베이트' 진행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가 4일 웨어러블 기기와 모바일 액세서리 전용 온라인 사이트 '삼성WA닷컴(SamsungWA.com)'을 연다.


소비자들은 삼성WA닷컴에서 삼성전자의 웨어러블 기기(기어, 스마트 밴드 등)와 모바일 액세서리(배터리팩, 헤드셋, 케이스 등)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액세서리와 삼성WA닷컴 전용 액세서리를 손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결제 시 바로 연결되는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WA닷컴의 WA는 웨어러블(Wearable) 기기와 액세서리(Accessory)의 첫 글자를 땄으며, WA(WOW)! 라는 감탄사와 함께 '와(오다)'라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삼성WA닷컴은 디자인과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젊은 층의 취향에 맞춰 감각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트 공개에 맞춰 전용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용 액세서리 제품은 △360도 서라운드와 LED조명을 갖춘 '보틀 디자인 스피커' △파스텔 색상의 '케틀 디자인 배터리팩(5100mAh, 1만200mAh)' △USB로 연결하는 'USB LED 라이트' △두 개의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트레이 디자인 무선충전기' △직사각형 형태의 '렉탱글 디자인 이어폰' △숟가락 형태의 '스쿱 디자인 스피커' 등 6종류다.


삼성WA닷컴 공개에 맞춰 모바일 악세서리나 웨어러블과 관련된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위이노베이트(WE- Innovate)' 공모전과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아이디어를 가진 소비자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파트너사를 연결해주고 완성된 제품은 삼성WA닷컴에서 판매할 수 있도록 해 위이노베이트를 소비자-파트너사-삼성전자가 모두 상생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운영할 예정이다.


4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제품 커버 디자인 공모전을 1차로 진행하며 10월 중 삼성WA닷컴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WA글WA글' '월WA수목금토일'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WA글WA글은 삼성WA닷컴의 온라인 전용 제품 관련 콘텐츠를 SNS에 공유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주 동안 총 175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하며, 당첨되지 않은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호텔숙박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월WA수목금토일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3시간동안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온라인 전용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고 1000명에게는 해당 제품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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