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문복, 진짜 '힙통령'으로 돌아왔다…"제 심정 담은 곡"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문복, 진짜 '힙통령'으로 돌아왔다…"제 심정 담은 곡" '슈스케2 힙통령' 장문복/사진=오앤오엔터테인먼트, '슈스케2'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 후 '힙통령(힙합합과 대통령의 합성어)'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해진 장문복이 진짜 힙통령이 됐다.

30일 자정에 발매한 타이틀곡 '힙통령'과 '곡성'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장문복의 타이틀곡 '힙통령'은 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노래를 통해 희망을 이끌어내는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장문복은 "제 심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니 많이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홍보했다.


특히 그의 랩 실력이 화제가 되고있다. 과거 독특한 랩 만으로 오롯이 화제가 됐던 그가 이번 앨범에선 진짜 래퍼가 돼 발전된 모습을 보여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장문복은 속사포 래퍼 아웃사이더가 총괄 프로듀서로 있는 오앤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했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