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선정된 고객과 함께하는 한 여름밤 시원한 커피 콘서트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엔제리너스커피가 롯데 백화점과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에디킴과 함께하는 '아메리치노 콘서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치노 콘서트’는 오는 7월2일 저녁 7시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7층 하늘공원에서 90분간 진행되며,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ngelinustime)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80명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회원 50명 총 130명 대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에디킴은 슈퍼스타K 출신으로 2014년 ‘너 사용법’이라는 곡으로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에는 배우 이성경과 함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을 리메이크해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한 싱어송라이터이다.
이번 ‘아메리치노 콘서트’에서는 부드러운 거품과 화려한 풍미, 진한 여운의 ‘트리플 임팩트’라는 메세지를 담은 아메리치노 한잔과 함께 에디킴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고 대화를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날 에디킴은 대표곡 ‘너 사용법’,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라이브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