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팻다운 스페셜’ 출시 기념 홈쇼핑 방송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제일제당, ‘팻다운 스페셜’ 출시 기념 홈쇼핑 방송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이 다이어트를 위한 성분 배합과 함량을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한 ‘팻다운 스페셜’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홈쇼핑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팻다운 스페셜은 기존 제품의 주요 성분을 개선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가 3가지로 특별하게 구성됐다. 특히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HCA)’ 함량이 900mg로, 기존 팻다운 제품들 대비 120mg 이상 보강돼 가장 높게 함유됐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과 더불어 다이어트로 인해 불편해지기 쉬운 배변활동이 원활하도록 돕는 식이섬유 성분인 ‘폴리덱스트로스’가 새롭게 추가돼 기존 제품과 동일한 1일 1회 섭취로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다. 제형은 상큼한 자몽맛의 드링크 형태로, 하루에 한 번 운동 전 혹은 일상 활동 시 마시면 된다.

CJ제일제당은 팻다운 스페셜 출시를 기념해 16일 목요일 오전 7시25분에 NS홈쇼핑으로 신제품 론칭 방송을 실시하며 실속있는 구매혜택으로 2개월 분(60개입) 구성세트를 소비자가 기준 50% 이상 할인된 7만9000원에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의 ‘팻다운 스페셜’은 한 병(100ml) 기준으로 권장 소비자가 3000원이며, 백화점과 NS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15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다이어트 브랜드로, 2016년 5월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억5000만병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박수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 소비자들에게 즐겁게 운동하면서 식이조절을 함께하는 스마트한 다이어트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