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 자연생태공원 내 인도교 준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함평군 자연생태공원 내 인도교 준공 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신광면 함평자연생태공원과 대동면 대동제 생태수목원을 잇는 인도교를 준공했다.
AD


"함평자연생태공원과 대동제 생태수목원 연결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군(군수 안병호)은 신광면 함평자연생태공원과 대동면 대동제 생태수목원을 잇는 인도교를 준공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월교’로 명명된 이 교량은 총사업비 37억원 투입해 길이 215m, 너비 5.8m 규모로 설치됐다.

이곳은 개발 수준이 다른 지역에 비해 현저하게 낮은 지역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지난 2010년 국토교통부 고시로 개발촉진지구로 지정돼 2013년 9월 착공했다.

인도교를 통해 함평자연생태공원에서 다양한 체험을 한 후 대동제 상류 생태수목원으로 건너가 자연경관을 구경하고 쉴 수 있게 돼 관광객과 군민에게 편의와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경관이 수려한 대동제 수변 드라이브 코스로도 개발돼 인기를 끌 전망이다.

정영욱 안전건설과 토목담당은 “양서파충류생태공원과 함평자연생태공원을 찾는 방문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이 대동제 생태수목원까지 쉽게 방문할 수 있어 지역관광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