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24시간 365일 상담 가능한 '토크 상담' 서비스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PC와 모바일앱에서 즉시 상담이 가능한 '토크(Talk) 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이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와주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24시간 365일 상담이 가능해 시공간의 제약없이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게 편리성을 더했고,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곳에서 문자를 통한 상담 지원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해외에서도 시차와 상관없이 채팅 상담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PC/모바일앱 로그인 후 이용 할 수 있다. 또 카드신청, 금융신청 등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먼저 상담을 제안해 불편을 해소하는 '토크 상담' 팝업창도 운영한다.


특히 삼성카드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문자 상담도 가능하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