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파, 아쿠아슈즈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스틸레, 아빌레, 피노 등으로 구성


네파, 아쿠아슈즈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아쿠아슈즈 3종을 2일 출시했다.

아쿠아슈즈는 물빠짐이 용이하면서 통기성이 강화됐다. 또한 탈착이 편해 여름철 물놀이는 물론 다양한 레포츠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스틸레 아쿠아슈즈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계곡 산행도 가능한 수륙양용 멀티형 아쿠아슈즈 제품이다. 바닥에 배수구가 있어 물빠짐이 용이하며, 쿠셔닝과 통기성이 강화됐다. 또한 신발 앞 부분에 고무를 덧대 발가락 부상을 방지할 수 있게 했다. 보아클로저시스템 사용으로 신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다.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아빌레 아쿠아슈즈는 슬립온 스타일로 탈착이 편하고, 여름철 물놀이 시에는 워터 슈즈로, 일상에서는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수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착화감을 높였으며, 중창측면 공기 구멍이 열기를 배출하고 바닥의 배수구는 물빠짐이 용이하다.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피노 아쿠아슈즈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바캉스룩 연출에 용이하다. 슬립온 스타일에 밑창이 측면까지 올라와서 발가락을 보호하고, 보행 시 발의 이탈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