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오공-마텔-알톤, 3사 공동 '창고 대방출'…최대 95%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손오공-마텔-알톤, 3사 공동 '창고 대방출'…최대 95% 할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국내 대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은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스포츠와 손잡고 '창고 동시 대방출'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손오공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인 '창고 동시 대방출' 세일 행사는 오는 11일 손오공 직영 물류창고인 NKG북항물류센터(인천 서구 북항로 335)에서 진행된다.

이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 현장에서는 손오공-마텔-알톤스포츠의 영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1000원 균일가부터 정가 대비 최대 95%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상품으로는 터닝메카드, 헬로카봇, 탑플레이트 등 손오공의 다양한 인기 완구제품과 세계적인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 여아 인형 바비, 미니카핫휠, 토마스와 친구들, 메가블럭 등 인기 유아동 완구제품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 터닝메카드 캐릭터 자전거 시리즈를 출시한 알톤스포츠는 아동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자전거 제품과 장갑, 헬멧, 보호대 등 관련 안전용품들을 준비해 세일행사에 참여한다.


손오공 관계자는 "마텔 및 알톤스포츠와 손오공이 함께하는 세일 행사인 만큼 아이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될 것"이라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인 만큼 좋은 가격에 원하시는 제품들 구매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창고 동시 대방출'에서 인기상품의 경우 오전, 오후 선착순 판매하며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나 구매수량의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