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시즌 2 캠페인 프로모션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커피 한 잔과 함께 떠나는 여행’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시즌 2 캠페인 프로모션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서식품이 ‘트래블 위드 맥심(Travel with Maxim)’ 캠페인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커피 한 잔에 담긴 여유와 행복의 의미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시즌 2를 맞아 더욱 풍성한 경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30일부터 7월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맥심 커피 제품을 구입한 뒤, 영수증을 촬영하여 트래블 위드 맥심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하거나 맥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자, 우편 등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맥심 커피믹스, 맥심 카누, 맥심 티.오.피(T.O.P), 맥심 원두커피 등 동서식품의 맥심 로고가 있는 모든 맥심 커피 제품들이 이에 해당된다.


동서식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인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만명에게 맥심 T.O.P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7월 25일 ‘트래블 위드 맥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더불어, 동서식품은 배우 공유가 등장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TV광고를 함께 선보인다. 광고에서는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의 기획 의도를 나타내기 위해 ‘바쁜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과 함께 잠시나마 여유를 갖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뉴질랜드 대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는 공유의 모습이 돋보이는 이번 광고는 ‘한 잔의 커피는 우리를 어디까지 데려갈 수 있을까요’라는 문구로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시원한 파도소리와 함께 절벽 위에서 커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한 ‘사무실 편’과, 광활한 바람소리를 들으며 언덕 위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는 ‘집 편’을 통해 맥심 커피가 전하는 여유와 행복을 다양하게 전하며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김소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커피를 사랑하고 찾아주시는 고객들과 커피 한잔에 담긴 여유와 행복을 공유하는 기회를 갖고자 금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커피와 함께 행복을 찾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