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 세계 100여종 나비보러 서울숲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5/28~6/12…‘세계의 나비 특별체험전’ 무료 개최

전 세계 100여종 나비보러 서울숲공원으로 놀러오세요 서울숲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수습기자]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28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서울숲공원 곤충식물원 2층 전시장에서 ‘세계의 나비 특별체험전’을 무료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의 나비 특별체험전에는 끝검은왕나비, 왕오색나비, 레테노르 몰포나비 등 30상자 100종이 전시될 예정이다. 서울숲 나비정원에서는 호랑나비, 제비나비, 산제비나비, 암끝검은표범나비, 남방제비나비, 배추흰나비를 포함한 8종을 관찰할 수 있다.


전시기간 동안 매주 토·일요일에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의 나비 아카데미(곤충프로그램 3기)’가 동시에 진행된다. 아카데미에서는 지구상의 온갖 특이한 나비들에 대해 배우고, 곤충들과 자연 환경의 관계를 배운다.


아카데미는 유료로 운영되며 참가비는 초등학생 1인당 5000원이다. 서울의 산과 공원 홈페이지(parks.seoul.go.kr) 또는 서울숲공원홈페이지(parks.seoul.go.kr/seoulforest)에 사전 예약 한 후 우선 입금한 순으로 20명에 한해 운영한다.


이춘희 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장은 “올해도 성공적으로 나비정원을 개장해 많은 시민들이 나비의 비밀을 알고, 아이들은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하영 수습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