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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해양조, ‘보해의 날’ 브랜드 데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모델 하연수, 기아-NC전서 시타자로 나서

보해양조, ‘보해의 날’ 브랜드 데이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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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보해양조가 오는 28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보해의 날’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보해의 날은 지역 밀착 경영 및 지역 사회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매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광주, 전라도민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는 일일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부라더#소다’의 모델인 배우 하연수도 참여해 시도민들과 하나되는 시간을 갖는다. 하연수는 기아 타이거즈와 NC다이노스 경기에 앞서 진행되는 시구·시타 행사에서 시타자로 나선다. 또한 팬 사인회에도 참여해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이외에도 야구장 외부 공간에 부라더#소다 포토존 등이 설치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운영해 야구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보해양조의 지역 사랑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보해의 날은 임직원과 지역민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보해양조에 대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해마다 개최하고 있다”며 “보해양조가 마련한 다채로운 행사에도 참여하고, 야구 경기도 응원하면서 보다 뜻 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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