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가맨' 도원경 “20대, 음악에 갇혀 살았다, 어느 순간 사람과 사랑이 보였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슈가맨' 도원경 “20대, 음악에 갇혀 살았다, 어느 순간 사람과 사랑이 보였다” '슈가맨' 도원경.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현영 인턴기자] 가수 도원경이 '슈가맨'에 출연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그가 과거 진행한 인터뷰에서 확 달라진 자신의 모습을 밝혀 눈길을 끈다.

도원경은 6집을 발매했을 당시 가졌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변화된 자신의 모습에 대해서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럽게 여유가 생겼다"며 "또 어렸을 때는 이해할 수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는 것들이 생기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20, 30대 초반에는 가족, 친구들을 만나는 것도 싫고 오로지 내가 하는 음악 안에만 갇혀 살았다"면서 "그런데 어느 순간 사람도 사랑도 현재도 참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때부터 여행도 하고 가족, 친구들과도 시간을 보내며 내 삶을 뒤돌아 보게 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도원경은 24일 방송된 JTBC '슈가맨'에서도 예전과 달리 여행을 즐기고 가족을 챙기려 한다며 변화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도원경은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출연해 '성냥갑 속 내 젊음아'로 추억의 무대를 꾸몄다.




강현영 인턴기자 youngq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