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젠하이저 뮤직카페, 라이브 콘서트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젠하이저 뮤직카페, 라이브 콘서트 연다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젠하이저의 신개념 콘셉트 스토어인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뮤직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을 결합, 기존 타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체험 매장이다. 가수 에릭남, 버나드 박, 백아연, 몽니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정기적인 라이브 공연은 물론, 영화시사회, 연극, 음감회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콘서트 일정은 2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재즈, 국악, 인디밴드 등 총 6개 팀의 공연으로, 서정적인 음악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이은수 공연(23일 오후 9시),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류재현 공연(23일 오후 9시30분), 발라드와 팝 음악의 여성 듀오 임슬기&최가인 공연(25일 오후 9시), 포틀래치 재즈밴드 공연(25 오후 9시30분), 혼성밴드 피피크루 공연(30일 오후 9시), 국악 밴드 '국밥' 공연(6월1일 오후 8시30분) 등이다. 콘서트 입장은 선착순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동용 젠하이저 코리아 부사장은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함께 다양한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정기적으로 공연되는 라이브 콘서트에 참가할 뮤지션(아티스트)을 모집한다. 젠하이저 뮤직카페 라이브 콘서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뮤지션은 젠하이저 뮤직카페 페이스북 내 참가신청 코너에서 신청 가능하며, 음악 장르 및 그룹 형태와 상관없이 누구나 공연 신청을 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