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혼자산다'김반장 "육중완 집은 펜트하우스…도시가스 되잖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나혼자산다'김반장 "육중완 집은 펜트하우스…도시가스 되잖아!"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가수 김반장이 상상을 초월하는 생활을 보여줬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밴드 윈디시티 보컬 겸 드러머 김반장이 '더 무지개 라이브' 코너에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반장은 "일단 방송국에서 전화가 왔다. 우리 집이 좀 특이하다. 일상생활을 보여 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출연하게 됐다"며 자신의 출연 결심 계기를 밝혔다.

이에 전현무는 "정말 깜짝 놀라실 것"이라며 "김반장 집은 정말 유명하다. 서울에 저런 사람이 있을 수 있나 싶을 정도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김반장은 육중완의 옥탑방과 자신의 방을 비교하는 말에 "거긴 펜트하우스다. 육중완씨 집은 도시가스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김반장의 집은 도시가스는커녕 온수도 나오지 않았다. 또한 그는 소변으로 거름을 만드는 등 무공해 생활을 지향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