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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피임약 마이보라 해외여행편 TV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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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은 먹는 피임약인 '마이보라'의 올해 새로운 TV광고 ‘해외여행’편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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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하필 그날? 미뤄봐요! ? 그날을 위한 피임약 마이보라”가 메인 카피로, 지난해 7월부터 마이보라의 광고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홍진영이 등장한다. 이번 광고에서 홍진영은 해외여행을 계획하던 중 생리기간과 일정이 겹쳐 당황하지만, 경구피임약 마이보라로 생리주기를 조절해 걱정 없이 활기찬 여행을 즐긴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광고는 많은 여성들이 여름 휴가나 여행 계획을 세울 때 ‘하필 그날’과 겹쳐 곤란해하던 경험을 떠올리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보라 광고는 케이블 TV, 유투브에서 볼 수 있으며, 주 타겟층인 20~30대 여성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영화관에서도 소개 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경구피임약은 용법에 맞게 복용 시 생리주기 조절에 우수한 효과가 있어 많은 건강한 여성들이 ‘하필 그날’과 중요한 일정이 겹칠 경우 적극적 해결 방법으로 선택하고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휴가와 ‘그날’이 겹치더라도 마이보라 복용을 통해 생리주기를 조절하고 원하는 날에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보라는 1988년 출시 이후 25년 이상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많은 여성들에게 널리 사랑 받아 온 대표적인 경구 피임약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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