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메뉴 출시하고 스크래치 카드 증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빕스가 5일 어린이날부터 6월 중순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시크릿 쥬쥬’, ‘애슬론 또봇’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시크릿 쥬쥬는 유명 브랜드 인형 쥬쥬가 마법 소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여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애슬론 또봇은 변신 자동차 또봇들과 그의 파일럿들의 활약상을 그린 애니메이션 ‘또봇’의 최신 시리즈다.
빕스는 행사 기간 동안 베스트 셀링 메뉴인 ‘얌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1997 스테이크’를 묶어 ‘시크릿 쥬쥬&애슬론 또봇’ 세트를 선보이고 주문 고객 모두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빕스는 이번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위해 삼성 보조배터리팩(400명), 키자니아 이용권(100명), ‘극장판 안녕 자두야’ 영화 이용권(100명, 1인 2매), 쥬쥬&또봇 세트 메뉴 이용권(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빕스 매장에 설치한 쥬쥬&또봇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본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올리면 현장에서 직원 확인 후 ‘어린이 프리패스’를 즉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포토존 행사는 계절밥상, 더플레이스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어린이 프리패스는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3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성인 동반 시 어린이 샐러드 바 가격 무료, 리코타 티라미수 무료 제공 등 혜택을 담았다. 이용 기간은 7월31일까지다.
이외에도 5일에는 빕스 매장 방문 어린이에게 쥬쥬&또봇 컬러링북을 선착순 증정하며 21일 부부의 날에는 부부 고객에게 21%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등 ‘빕스 스페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