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세트메뉴 주문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노트북, 블루투스 헤드셋 등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빕스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새출발 응원 세트메뉴'를 출시하고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빕스 새출발 응원 세트메뉴는 총 2종으로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2월 한달 간 선보인다.
'안심 스테이크'와 '1997스테이크' 세트는 크랜베리와 와인소스로 따뜻함을 더한 안심과, 우리 입맛에 맞는 불고기 소스, 고소한 마늘칩이 어우러진 등심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랍스터 스테이크 샘플러'도 3~4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는 풍성한 세트 메뉴다. 샘플러는 채끝 등심 스테이크, 구운 로브스터, 구운 새우, 통감자로 구성되며 샘플러를 주문하면 체다치즈, 고다치즈 등 4가지 치즈를 녹여 디핑소스처럼 만든 ‘멜팅 치즈 퐁듀’가 함께 제공된다.
세트메뉴는 모두 샐러드바 2인이 포함돼 있으며, CJ ONE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메뉴 주문시 노트북, 블루투스 헤드셋, 보조 배터리팩 등을 제공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세트 1개 당 1장씩 증정한다. 또한 세트메뉴 주문 시 1000원을 추가하면 스트로베리 라떼, 애플망고 에이드, 자몽·리치 맥주 등 시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