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푸드, 딸기 30% 채운 ‘리얼딸기 아이스바’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풍부한 딸기 과육·과즙 넣어 만든 과일 아이스바

롯데푸드, 딸기 30% 채운 ‘리얼딸기 아이스바’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푸드는 딸기 30%를 넣은 '리얼딸기 아이스바'를 27일 선보였다.

리얼딸기 아이스바는 딸기 20%(국산)와 딸기 과즙 10%가 들어가 있으며 생 딸기를 갈아 넣어 딸기씨 등 딸기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스무디처럼 부드럽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와 어울리는 진한 분홍 패키지로 고급감을 더했다.

과일을 그대로 넣은 착즙주스 시장이 커지는 것처럼, 빙과시장에서도 작년부터 고과즙, 고과육 트렌드가 계속되고 있다. 올해도 딸기, 바나나를 비롯한 고급 과일바의 출시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딸기는 가락시장 청과품목별 거래 규모에서 사과를 누르고 2014년부터 2015년까지 2년 연속 과일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우수한 국산 품종 개발이 이뤄지면서 수출 농산물 3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서성환 롯데푸드 빙과 마케팅담당 책임은 “리얼딸기 아이스바는 상큼한 생딸기주스를 아이스바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생 딸기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몇 번이나 제품을 새로 만드는 등 연구를 거듭했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