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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매직, 현빈과 재계약 "프리미엄 이미지 굳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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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대표 강경수)은 톱스타 현빈과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현빈은 동양매직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의 모델로 계속해서 활동할 예정이며, 이달 중순 진행 예정인 공중파 광고와 함께 인쇄광고, 온ㆍ오프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동양매직은 현빈 모델 기용으로 인해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슈퍼정수기는 일명 '현빈 정수기'로 불리며, 한 해 동안만 9만대 이상의 실적을 기록, 직수형 정수기 시장에서 40% 이상의 점유율로 1위 자리를 지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또 가스레인지는 창립 이래 처음으로 경쟁사를 제치고 시장 점유율 1위 자리에 올랐으며, 전기레인지도 판매대수로 1위를 기록했다.


동양매직은 올해에도 현빈을 앞세운 마케팅 활동으로 슈퍼정수기와 지난 1일 출시한 슈퍼S정수기만 14만대 이상 판매해 직수형 정수기 시장점유율을 45%까지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전체 신규 렌탈 계정수도 사업계획 대비 5만대 올린 40만대로 수정해 업계 2위 자리도 확고히 할 것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김양훈 동양매직 미래전략팀장은 "지난 해 직수형 정수기 시장을 개척해 이루어낸 1위 자리를 굳히기 위해, 마케팅은 물론 상품기획, 제품개발, 영업, 서비스 등 전반적인 경영활동들을 전략적으로 추진할 것"이라며, "현빈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영업 목표 달성과 브랜드 가치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중순부터 현빈이 광고하는 신제품 슈퍼S정수기는 정수 기능은 물론 냉수와 온수까지 물탱크에 저장하지 않고 직수로 추출할 수 있는 초슬림 정수기로, UV코크 살균 기능과 유아수, 키즈버튼, IoT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과 위생성을 강화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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