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인드라이브, 최신 내비게이션 3종 장착 지원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의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는 자사 최신 내비게이션 3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장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내비게이션 장착 및 교체를 고민하는 운전자들에게 파인드라이브의 최신형 매립 내비게이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파인드라이브의 독자적 기술력이 집약된 업계 최고 성능의 신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지원한다는 것이 본 이벤트의 특징이다.

이번 장착 지원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자주 방문했던 목적지를 방문 빈도에 따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추천목적지 기능이 적용된 BF Max, 최첨단 ADAS 기능을 적용해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돕는 BF700, 인접한 갈림길 진입 전 증강현실 모드로 미리 경로를 제시하는 G 1.0 등 매립형 내비게이션 3종이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BF Max(BF Max, FV300 후방카메라, 파인드라이브 정품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 20명에게 BF700(BF700, FV300 후방카메라, 파인드라이브 정품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 30명에게 G 1.0 패키지(G 1.0, FV300 후방카메라, FineADAS, Fine OBD II, 파인드라이브 정품 트립 컴퓨터, 샤크안테나, 마감재, Finedrive 2.0 블랙박스)를 각각 45만원, 60만원, 80만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장착 공임비는 파인드라이브가 전액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체험단 커뮤니티(http://cafe.naver.com/oppanavi)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