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타임스퀘어,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 '스프링마켓'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타임스퀘어, 대규모 쇼핑 페스티벌 '스프링마켓' 실시 .
AD

한 달 동안 4차례 진행, 패션?생활잡화·식음 브랜드 등 최대 75% 할인
‘무인양품’, ‘탑텐’, ‘도레도레’ 등 다양한 행사 브랜드 매주 참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경방 타임스퀘어는 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봄 맞이 대규모 쇼핑 축제 ‘스프링마켓’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공간에서 진행되는 ‘아트리움 마켓’은 2013년 썸머마켓을 시작으로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자 매년 진행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패션·생활잡화·식음 분야 등 각양각색의 테넌트들이 참여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쇼룸’, ‘메이크업 쇼’, ‘프리마켓’ 등의 부대행사도 마련해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주차 마켓에서는 ‘무인양품’, ‘모던하우스’ 등 생활 잡화 브랜드부터 ‘플러스에스큐’, ‘지이크파렌하이트’, ‘LIST’ 등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봄을 맞아 실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무인양품’은 인테리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 제안 쇼룸’을 선보이며, ‘모던하우스’는 침장 상품을 2만 9900원에서 5만 9900원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패션 편집숍 ‘플러스에스큐’는 셔츠와 니트·가디건 등의 제품을 9000원, 1만 9000원에 한정 특가로 판매하며, ‘LIST’는 트렌치코트를 기존 금액에서 최대 70% 할인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파렌하이트’는 타이 1만 5000원, 벨트 2만 5000원, 트렌치코트 9만 9000원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5% 내린 가격으로 판매해 패션에 관심 많은 남성들이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수제 케이크 전문점 ‘도레도레’는 매장 방문 인증샷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후 ‘#도레도레’, ‘#타임스퀘어’로 해시태그를 걸면 구매 금액의 1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 콜라보레이션한 ‘공차X퍼엉 러브보틀 4종’을 2만 6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