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장바구니에 봄 바람 솔솔"

시계아이콘00분 1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포토] "장바구니에 봄 바람 솔솔"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홈플러스가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빼는 것이 플러스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내달 6일까지 전국 141개 전 점포 및 온라인쇼핑에서 ‘봄 맞이 대표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동안 전 카테고리에 걸쳐 봄 맞이에 필요한 상품 품질 강화와 함께 가격 인하에 나선다. ‘빼는 것이 플러스’라는 슬로건은 가격거품과 품질걱정은 빼고, 신선함과 가성비는 더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