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셰프초밥 34종 선봬…스테이크 토핑도 추가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어린이 고객 위한 이색 토핑 초밥도

홈플러스, 셰프초밥 34종 선봬…스테이크 토핑도 추가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홈플러스가 '셰프초밥'을 새롭게 론칭하고 다양한 토핑의 초밥을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오는 31일부터 4월6일까지 전국 140개 매장(동김해점 제외)에서 개당 390원에 저렴하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기존 16종이던 초밥의 종류도 대형마트 최대 구성인 34종으로 2배 이상 늘렸다. 참치마요 초밥, 소불고기 초밥 등 다양한 이색 토핑 초밥 16종과 크래미 김밥, 새우튀김 김밥 등 점보김밥 6종을 추가해 어린이 고객 및 수산물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도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선식품 품질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새롭게 출시 된 초밥에도 고급쌀로 알려진 고시히카리 쌀을 적용, 맛과 품질을 더했다. 고시히카리 쌀은 찰기가 강하며 식어도 굳지 않고 특유의 밥맛이 잘 유지되는 특성 때문에 냉장상태에서 판매되는 초밥에 적합한 고품질 쌀이다.


가격 부담은 확 낮췄다. 고객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 부담 없이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1년 내내 시중대비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예정이다.


허나영 홈플러스 간편조리팀 담당자는 "마트 초밥의 품질 향상과 경제 불황의 영향으로 마트에서도 초밥을 즐기는 고객 증가에 따라 새롭게 셰프 초밥을 선보인다"면서 "향후에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