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
[아시아경제 조태진 기자]대우건설이 일산서구에 분양 중인 '일산 에듀포레 푸르지오'는 인근 신도시 전셋값 수준인 분양가로 주목을 받는다.
지하 3층~지상 25층의 16개동으로 구성된 총 1690가구의 대단지로 희소성이 높은 전용면적 62㎡ 이하가 400여가구나 공급된다. 평당 분양가가 900만원 정도로 인근 아파트 시세보다 낮은 편이다.
호곡초, 호곡중학교, 일산동고교 등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자녀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하다. 일산 유명 학원가의 셔틀버스도 단지 앞까지 운영된다. 여기에 단지 내에 황룡산과 연결되는 산책로가 조성되고, 탄현근린공원, 일산 호수공원, 운정 호수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경의선 탄현역, 야당역까지 차량 5분(직선거리 1㎞) 거리에 위치하고, 운정IC를 통해 수도권 내 이동이 편리하다. 이마트(덕이/운정), 덕이 로데오 거리, 두산 위브 더 제니스 등의 상업시설 이용이 쉽고, 초대형 복합단지 킨텍스와도 4㎞ 거리에 불과해 생활편의성도 탁월하다.
대규모 피트니스 및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포함),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에너지 절감을 위해 다양한 푸르지오의 '그린 프리미엄' 상품이 적용된다. 외출 시에 세대 내부의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 호출, 방범 설정 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스마트일괄제어시스템이 설치되고, 실시간 에너지모니터링 시스템 및 대기전력차단장치도 적용된다.
물을 절약하고 사용성이 더욱 편리한 센서식 싱크 절수기도 각 주방에 설치된다. 견본주택(031-921-6789)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785-3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조태진 기자 tjj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