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에 기어S2·버거킹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에 기어S2·버거킹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전자의 '기어S2 런칭(TV 부문)' 광고
AD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전자의 '기어S2 런칭(TV 부문)'과 버거킹의 '아침은 왕처럼(온라인 부문)'이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 대상에 선정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24일 여의도 전경련타워 콘퍼런스센터에서 열리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두 작품이 최고 영예를 안는다고 22일 밝혔다. 기어S2 런칭 광고는 다이얼을 돌리듯 익숙한 방식으로 사용하는 편의성과 다양한 성능을 단순하면서도 강렬하게 전달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아침은 왕처럼은 수면부족으로 피곤한 등굣길과 출근길에 즐거움과 활력을 불어넣는다는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HS애드가 제작한 SSG.COM의 'SSG=쓱 캠페인(TV 부문)'과 TBWA 코리아가 만든 아디다스코리아의 '아웃도어-버티컬스토어(OOH 부문)'는 각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작으로 뽑혔다. 특별상은 심플크리에이티브가 제작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효는 말 한마디'에게 돌아갔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