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산업단지 추가조성이 이뤄지는 청당에 999세대 아파트 들어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산업단지 추가조성이 이뤄지는 청당에 999세대 아파트 들어선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
AD


최근 천안 동남구 일대에 산업단지가 속속들이 유치가 되고 있다. 천안은 기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 고속도로, 1번국도와 더불어 제2경부고속도로 및 천안~당진간 고속화도로 예정으로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완성될 예정이다.

교통확충 및 산업단지 추가조성이 이뤄지고 있는 천안에서 (주)한양은 청당 일대에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를 분양중이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06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며, 지하 2층~지상 25층, 1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3, 84㎡ 999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단지 인근 남서쪽으로 풍세산업단지, 동남쪽은 천안 제5 일반산업단지가 자리잡고 있는 배후주거단지 아파트이다.

부동산전문가는 “청수지구 내 법원ㆍ 검찰청이 2017년 이전을 완료할 계획으로 공무원 상주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청수지구의 청수행정타운 이전이 완료 되면 기 이전한 국민연금공단, 동천안우체국, 천안세무소,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국토정보공사, 동남경찰서 등과 함께 천안 공공기관이 밀집될 예정이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는 73, 84㎡의 중소형 아파트로 4-Bay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됐다.


단지 바로 앞에 청당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청수지구 내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갤러리아 백화점이 가깝고, 청수지구의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청수 호수공원, 천안생활체육공원, 천안삼거리공원과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청당 한양수자인 블루시티’의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53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3월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