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3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한 병 가득 담아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발효유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를 기본으로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을 가득 담은 드링킹 타입의 요거트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3종을 출시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열풍에 따른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된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담았다.


250ml 한 병에는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 250억 집락형성단위(CFU)가 함유되도록 설계, 임상시험에 투입된 함량을 그대로 함유했으며, 그 함유량을 명확히 표기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정보가 제공되도록 배려했다.


또한 매일 바이오는 8시간의 발효와 24시간의 숙성 과정을 거쳐 최적의 플레인 요거트 맛을 살렸다. 기존 드링킹요거트 평균 용량인 130~150ml에 부족함을 느끼고 310ml 요거트는 늘 남기게 된다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반영해 한 번에 마시기 적합한 양인 250ml로 출시했으며, 가족단위 소비자를 위한 750ml의 대용량 사이즈도 함께 선보였다.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플레인, 애플망고, 스트로베리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할인점 기준250ml·1500원, 750ml·398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