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 홈쇼핑 STAR 브랜드 대상] 관절건강식품 부문 '관절팔팔'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2016 홈쇼핑 STAR 브랜드 대상] 관절건강식품 부문 '관절팔팔'
AD

[아시아경제 김재연 기자] 주식회사 씨스팜의 관절팔팔이 제 1회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 관절건강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


제 1회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지난 18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제2대 연회홀에서 개최됐다.

홈쇼핑 스타 브랜드대상은 한국뉴미디어유통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중앙회, 아시아경제가 후원했다.


관절팔팔은 천연원료인 초록입홍합에서 항염성분 오일을 뽑아 제품화한 관절 건강기능식품이다. 위장장애 등의 부작용 우려가 없고, 다른 약물과의 상호작용을 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초록입홍합은 항염증 성분의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염증 유발물질의 합성을 억제해 관절통증 완화와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적이다.




김재연 기자 ukebid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