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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미디어, 네이버 N스토어와 콘텐츠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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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미디어, 네이버 N스토어와 콘텐츠 제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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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현대미디어가 네이버 N스토어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주문형비디오(VOD) 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콘텐츠 통합 스토어 N스토어는 PC와 모바일을 이용해 일반도서부터 만화, 영화, 방송 등을 온라인으로 결제해 내려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대미디어는 네이버 N스토어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의 5개 채널 CHING(중국 드라마), TRENDY(여성오락), ONT(아웃도어&여행), 헬스메디tv(건강의학), 드라마H(드라마)의 전체 프로그램 VOD를 제공한다. 이는 네이버의 폭넓은 이용자를 시청자로 흡수하고, 다양한 분야의 자체 콘텐츠 VOD를 쉽고 빠르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N스토어를 통해 현대미디어 프로그램을 시청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중 매달 5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 오는 3월 30일까지 현대미디어 계열 CHING(채널칭)의 인기 중국 드라마 '옹정황제의 여인'을 70%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24시간 무료 패션쇼 방영 채널 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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