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다서도 거뜬" 소니, 방수 워크맨 새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바다서도 거뜬" 소니, 방수 워크맨 새 시리즈 출시
AD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웨어러블 방수 워크맨 'NW-WS410 시리즈'
바닷물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IP65·IP68 등급의 방진·방수 지원
워크맨 착용 상태로 음악 감상과 함께 자유로운 대화 가능한 '주변음 모드'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웨어러블 방수 워크맨 'NW-WS41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NWZ-W270s 시리즈의 후속 제품인 NW-WS410 시리즈는 방수 기능을 강화해 바다를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 스포츠형 워크맨이다. IP65·IP68(방수 이어버드 착용 시) 등급의 방진, 방수 성능으로 담수는 물론 바닷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수분과 먼지가 제품 내부로 침투하는 것을 막는 씰(Seal) 구조를 적용해 방진 기능도 지원한다.

"바다서도 거뜬" 소니, 방수 워크맨 새 시리즈 출시


제품 외부는 이물질이 묻거나 염분과 물에 의한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특수 코팅으로 마감했다. 영하 5도에서 영상 45도까지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날씨나 환경에 관계없이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음악을 감상하면서 대화도 나눌 수 있는 주변음(Ambient Sound)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주변음 모드를 설정하면 워크맨 좌·우에 내장된 고성능 마이크를 통해 주변음을 수집, 음악과 함께 이어폰으로 전달된다. 이를 통해 피트니스클럽이나 수영장, 공원 등에서 운동을 하는 중에도 워크맨을 착용한 상태로 옆 사람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다.


약 32g의 초경량 사이즈의 NW-WS410 시리즈는 넥 밴드 타입의 올인원 스타일로 설계돼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균형감을 제공한다. 귀를 부드럽게 감싸는 유선형 디자인은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수영할 때는 물을 자연스럽게 흘려 보내고 러닝할 때는 공기저항을 최소화한다.


최대 12시간 재생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해 마라톤 연습이나 하이킹 등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여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3분 충전 시 6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NW-WS410 시리즈는 용량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된다. NW-WS413(4GB)은 블랙, 아이보리, 블루, 라임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가격은 11만9000원이며, NW-WS414(8GB)는 블랙 단일 컬러로,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