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7주년 기념 전 제품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고객 성원 보답 '슈피겐 데이' 프로모션 지속 마련 계획"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슈피겐코리아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창립 7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슈피겐 데이'를 진행한다.
슈피겐 데이는 슈피겐코리아가 지난 7년 간 세계적인 브랜드 반열에 올라 자리매김하기 까지 아낌없이 보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슈피겐코리아는 "올해 초 열린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슈피겐코리아가 소비자가 직접 뽑은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마트폰 케이스, 차량용 제품, 웨어러블 액세서리 등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통해 현재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50% 할인이 적용된다. 클라스덴2 백팩 및 클라스덴 노이만 숄더백 5종의 경우 80% 이상의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중복 할인이 적용되는 3000원 쿠폰이 지급되며, 3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슈피겐코리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7주년 기념 축하댓글 및 퀴즈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 공식스토어(www.spi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