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러 선진국들의 양적 완화 정책으로 인해 국제 금융이 혼란스러운 가운데, 금융, 보험, 증권업에 대한 저평가 매력이 부각되고 있다. 특히 교보증권은 KB금융에 대해 업종 내 최선호 종목으로 유지했다. 교보증권은 KB금융에 대해 ‘매수’ 투자의견과 목표주가 4만7000원을 제시했다. KB금융은 실적 대비 저평가 되었다는 분석이다. 또한 한화생명도 저평가 매력이 부각되고 있지만 최근 주가가 하락하하고 있는 추세다. 미래에셋증권은 한화생명에 대한 투자의견으로 ‘매수’를, 목표주가는 9200원을 유지했다. 52주 최고가와 최저가는 8550원과 6630원이다. 한화생명의 지난달 28일 주가는 6840원이다. 한편 신규 대출 고객들에게 30일 간 무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되어 이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신규 상품 출시에 따른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 1599-4095 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etv.asiae.co.kr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4일 핫종목
- KB금융, 한화생명, 미래에셋증권, 삼성생명, 우리은행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